파워볼 실기간 배팅 잘 하는 방법

일단 파워볼은 3 가지 종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합, 파워볼 (낱개) , 언/오바, 보통 이렇게 3 종류라 보시면 되고, 대,중,소 또는 3방향 게임은 배제합니다.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라면 어떤 걸 선택해서 상관은 없습니다. 가장 중요시 여겨야 되는 분석의 첫번째는 바로 줄을 어떻게 보느냐 입니다. 모든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내는겁니다. 단순히 한방 때리고 먹으면 끝내자. 이건 말 그대로 운인거고, 꾸준히 거의 매일 수익을 내려면 무조건 줄을 잡아야 되는데, 제가 말하는 줄은 단순히 홀홀홀홀 이런 홀 줄 짝줄만 말하는게 아니라 연타성으로 먹을 수 있는 모든 줄을 말합니다.

그림상 홀짝홀짝홀짝 소위 말하는 퐁당 구간 역시 퐁당 줄로 봅니다. 홀홀짝짝홀홀짝짝 이런식의 2 2 2 2 도 줄로 간주 합니다.

어찌됐던 연속적인 구간이 연속적인 구간을 먹어야만 수익이 제대로 올라간다는 거죠. 단순히 감으로 지금 여기서 뭐가 나오겠다 해서 한두개 운좋게 몇개 먹는건 그냥 하루만 게임을 이기는 거지만 저런식의 구간의 긴 줄을 잘 볼줄만 알고 연타로 4-5 개 이상 먹을수만 있다면, 매일 손실 안보고 수익을 충분히 낼수 있습니다.

아무리 파워볼이 안되는 날이라도 아무리 손실이 크더라도, 딱 3-4 번만 연속으로 먹으면 모든걸 다 복구 할수 있는게 바로 실시간 입니다.

줄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

그럼 여기서 모든걸 응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100 출인 상황에서 50 이 손실이 난 상황이다. 현재 홀홀홀홀 좌라라 줄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가정합니다.

여기서 만약 꺽으로 먹으려 든다면 무저껀 50 을 한번 때려야 되고, 정말 딱 50 대 50 의 확률로 모험을 해야 됩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저 홀 줄이 장줄이라 치면 중간에 낀 4번째 5번째 혹은 6 번째 7 번째 늦탑이라 하여도 2-3 번 확실히 먹고 금액을 칠수도 있고, 확률상으로 따졌을때, 분명 50 대 50 이긴 해도 줄이 끝나고 나서 뒤돌아보면 거의 80 % 이상은 줄을 갔을때의 승률이 높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홀 줄에서 짝을 계속 갔다면, 끝없이 손실이 나거나 초장에 올인이 났을 겁니다. 물론 어마어마한 자금으로 10 줄이든 15 줄이든 전부 마틴을 배팅했다면 패배하지는 않았겠지만, 현실적으로 6 줄 이상만 나와도 거의 99 % 오링입니다.

반대로 홀 장줄인 상황에서 홀만 탔다면 무조건 큰 이득을 봅니다. 40 30 25 20 18 이정도로 배팅을 해도 꽤 이득이고, 줄을 타는데 상승 배팅을 하는 정신 나간 사람은 없을테니 줄을 잡는 순간부터 꺽이기 전까지 단 하나만 이라도 먹으면 무조건 이득이 크게 난다는 겁니다.

자 그럼 여기서 퐁당과 장줄은 어떻게 구별하나 ?? 이게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이건 오래 동안 실제로 수익을 내봐야지 터득할수 있는데, 어느 정도 팁을 드리자면 3번째에서 승부를 보는겁니다.

먹든 죽든 그게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만약 홀 짝 이렇게 퐁당 초기 구간이라면 다음 홀 구간에서 크게 먹어야 됩니다. 홀 홀 두개째 줄이 올라가고 있다면 3번째 홀이 올라갈 때 크게 먹어야 되고요.

금액 조절을 항상 첫타 두타 보단 세번째에 크게 올려서 하나 먹고, 4번째 부터는 하향 배팅을 하고, 연속으로 어느 정도 먹고 마감을 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