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언더/오버 공식으로 아주 쉽게 파워볼을 분석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 그림과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위 그림은 엔트리(Ntry.com)에 파워볼 그림장에 파워볼 언더/오버 그림입니다. 파워볼 언/오버에는 공식이 하나 있습니다.

  • 파워볼 언/오버 공식이란?

위 그림을 자세하게 보시면 언더/오버에 대한 숫자들이 나와있습니다.
배당에 대해서는 4.75는 역배 / 3.15는 정배 타입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즉, 역배는 적게 나올 확률 / 정배는 높게 나올 확률이라고 말 할수 있습니다.

23회~33회까지 11회차 기준으로 정배 / 역배 확률을 한번 보겠습니다. 위 그림의 회차 기준으로 봤을땐 정배(3.15)가 10번 역배(4.75)가 1번 나온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확률적으로 파워볼은 정배가 나올 가능성이 아주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럼 언/오버 패턴을 어떻게 분석하냐?? 아래 2개의 그림을 한번 보겠습니다.

*1번째로 언/오버 그림이 언더일 경우 = 파워볼은 짝이 나올 가능성 높다.
*2번째로 언/오버 그림이 오버일 경우 = 파워볼은 홀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예시와 같이 기본적으로 수학공식 대입하듯이 대입해서 분석하는게 원리입니다.
[파워볼 패턴은 위 그림처럼 기본적으로 공식이라는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역배는 반드시 존재합니다. (역배때는 언더=홀 , 오버=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