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언/오버 분석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앞서 파워볼 홀/짝에 대한 분석을 말씀드린 경우가 있었습니다.

베터분들께 요목조목 일일이 도움이 될 만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 아시는 분들이 많음에도 불과하고, 초보 유저 분들을 대상으로 파워볼 언/오버 분석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

일단 파워볼 언/오버 분석에 임하기전 파워볼에 대한 간단한 설명부터 다시 드리겠습니다. 파워볼은 일반볼과 파워볼 두가지 종류로 나눠 집니다.
일반볼로 분류하자면, 5개의 흰색공을 일반볼로 분류하고, 빨간색볼 1개를 파워볼이라 분류합니다.

여기서 파워볼 언/오버란 일반볼의 경우 5개의 결과값이 1~130 까지의 공의 합이 되는 결과로 무작위로 차출되어서 나옵니다.
로또연금복권 처럼 해당번호가 맞는지 틀린지 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첫째 공부터 5개의 공 모두가 나온 숫자에 합산으로 일반볼의 언/오버를 정하는 방식입니다. 파워볼 홀/짝 을 미리 보고 오셨다면, 정말 이해하기 쉬우실겁니다.

파워볼 언/오버 분석 중 언/오버의 기준에는 볼 5개의 합의 결과값중 언더는(0~72)이고, 오버는(73~130) 의 결과로 언/오버 기준이 판단되는겁니다.
이해가 되셧나요? 5개의 일반볼을 합한 점수를 기점으로 언/오버가 결정됩니다.

그렇다면 파워볼의 언/오버는 ?
파워볼 언/오버 역시 일반볼과 똑같은 방식이지만, 공이 빨간공 1개라는 점입니다. 일반볼은 5개의 공을 기준으로 결과를 나타낸 값이고, 파워볼은 빨간볼 하나로 0~9까지 숫자의 결과값에 해당합니다.
빨간색 파워볼에서 0~4는 언더 5~9는 오버로 총0~9까지 10가지의 숫자가 나옵니다.

파워볼 언/오버 분석중 이런 방식의 파워볼 구간 분석으로 적중률을 유지 시키며
꾸준한 수익율을 낼수 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파워볼 구간분석을 또렷하게 해내야 합니다. 파워볼 패턴을 정확히 분석해 나가야 한다는 것 입니다.

처음 베팅을 접하는 유저들의 기점으로 설명 드리면 파워볼 언어를 아시는 분들이 가장 쉬운 패턴으로 퐁당구간이나 장줄구간 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베팅을 할땐 겁을 먹으면 안됩니다. 손해를 보더라도 그 손해를 감안 할수있게 자금을 나누어 배팅을 할줄 알아야하고, 파워볼 언/오버 분석에 맞게 그 구간이 정말 예측하기 힘들다고 느낄때는 쉬어 간다는 생각으로 포기 하실줄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