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패턴 분석방법 2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분석

파워볼 게임은 3가지 종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합, 파워볼 (낱개) , 파워볼 언/오버 입니다. 파워볼 대/중/소 라던지 3 방향이상 게임은 배제하겠습니다.
파워볼은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라 어떤 걸 선택하냐에 따른 큰 의미는 없습니다.
가장 중요시 여겨야 되는 분석의 첫번째는 바로 파워볼 줄을 어떻게 보느냐 입니다.
거의 모든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낸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단순히 “한방 때리고 먹으면 끝내자.” 이건 말 그대로 운에 모든걸 맡기는 것 입니다.
꾸준한 수익과 파워볼 재테크를 원하신다면 가장 먼저 파워볼 패턴 분석과 줄을 알아야 하는데, 제가 말하는 줄은 단순히 홀홀홀홀 이런 홀 줄 짝줄만 말하는게 아니라 연타성으로 먹을 수 있는 모든 패턴 줄을 말합니다.
그림상으로 홀짝홀짝홀짝 소위 말하는 퐁당구간 역시 퐁당 줄로 봐야 합니다.
홀홀짝짝홀홀짝짝 이런식의 2 2 2 2 도 줄로 간주 합니다.

연속적인 구간이 연속적인 구간을 먹어야만 수익이 제대로 올라간다는 것 입니다. 파워볼에서 단순히 감으로 지금 여기서 뭐가 나오겠다고 해서 한 두개 운좋게 몇개 먹는건 그냥 하루만 게임을 이기는 것 이지만, 이런식의 구간의 긴 파워볼 줄을 잘 볼줄만 알고 연타로 4 – 5 개 이상 먹을수만 있다면, 매일 손실 안보고 수익을 충분히 낼수 있습니다.
아무리 안되는 날이라도, 아무리 손실이 크다고 하더라도 딱 3 – 4 번만 연속으로 먹으면 모든걸 다 복구 할수 있는게 바로 파워볼 입니다.

줄 타이밍을 잘 잡는다
그럼 여기서 모든걸 응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10만원 으로 배팅을 출발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이 상황에서 5만원이 손실이 난 상황이며 현재 홀 4개의 줄이 나오고 있다고 한다면, 여기서 만약 짝으로 꺽어서 먹으려 든다면 무조건 5만원 을 한번에 배팅해야 하고, 정말 딱 50 대 50 의 파워볼 확률로 모험을 해야 됩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봤을 때 저 홀 줄이 장줄이라 한다면, 중간에 낀 4번째 – 5번째 혹은 6 번째 7 번째 늦탑이라 하여도 2-3 번 확실히 먹고 복구할 수 있고, 확률상으로 따졌을때 분명 50 대 50 이지만, 줄이 끝나고 나서 뒤돌아보면 거의 80 % 이상은 줄을 갔을때의 파워볼 승률이 높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홀 줄에서 짝을 계속 갔다면 끝없이 손실이 나거나 초장에 올인이 났을 겁니다. 물론 어마어마한 자금으로 열 줄이든 열다섯 줄이든 전부 파워볼 마틴 배팅을 쳤다면 지진 않았겠지만, 현실적으로 여섯 줄 이상만 나와도 거의 99 %는 잃을수 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홀 장줄인 상황에서 홀만 탔다면 거의 이득을 봅니다.
줄을 탈때는 4만원 3만원 2만5천원 2만원 1만8천원 이런식으로 하향 파워볼 시스템 배팅 하는게 원칙입니다.
이 정도로 배팅해도 정말 이득이죠, 줄을 잡는 순간 부터 꺽이기 전까지 단 한번만 이라도 먹으면 이득이 크게 난다는 겁니다.

퐁당과 장줄은 어떻게 구별할까요?
이 점이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파워볼에서 오래 동안 실제로 수익을 내 봐야지 터득할수 있는데, 어느 정도 팁을 드리자면 3번째에서 승부를 보는겁니다. 먹든 죽든 그게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만약, 파워볼 홀/짝 이렇게 퐁당 초기 구간이라면 다음 홀 구간에서 크게 먹어야 됩니다.  홀,홀 두개째 줄이 올라가고 있다면, 3번째 홀이 올라갈 때 크게 먹어야 됩니다.
금액 조절을 항상 첫타 두타 보단 세번째에 크게 올려서 적중 하고, 4번째 부터는 하향 배팅을 하며 연속으로 어느 정도 수익을 보며 마감을 치는 겁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