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언/오버 분석 2

파워볼 파워볼분석

파워볼 언/오버 분석에 대해서 
초보 유저 분들을 대상으로 파워볼 언/오버 분석 에 대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파워볼 언/오버 분석에 앞서서 파워볼에 대한 간단한 설명부터 다시 드리겠습니다.

파워볼은 일반볼과 파워볼 두가지 종류로 나눠 집니다. 일반볼로 분류 하자면 5개의 흰색공을 일반볼로 분류하고, 빨간색 볼 1가지를 파워볼이라 분류합니다. 여기서 파워볼 언/오버 란 일반볼의 경우 5개의 결과값이 1~130 까지의 공의 합이된 결과로 무작위로 차출되어서 나옵니다.

동행복권 로또연금복권 처럼 해당번호가 맞는지 틀린지 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첫번째 공부터 5개의 공 모두가 나온 숫자에 합산으로 일반볼의 언/오버 를 정하는 방식입니다. 파워볼 언/오버 분석 중 언/오버의 기준에는 볼 5개의 합의 결과값 중 언더는 (0~72) 이고, 오버는 (73~130) 의 결과로 언/오버 기준이 판단 되는겁니다.
이해가 되셨습니까? 5개의 일반볼을 합한 점수를 기점으로 언/오버 가 결정됩니다.

파워볼의 언오버는?
파워볼 언/오버 역시 일반볼과 똑같은 방식이지만, 공이 빨간공 1개라는점입니다. 일반볼은 5개의 공을 기준으로 결과를 나타낸 값이고, 파워볼은 빨간볼 하나로 0~9까지 숫자의 결과값에 해당합니다. 빨간색 파워볼에서 0~4는 언더 5~9는 오버로 총 0~9까지 10가지의 숫자가 나옵니다.

파워볼 언/오버 분석중 이런 방식의 파워볼 구간 분석 으로 적중률을 유지 시키며 꾸준한 수익율을 낼수 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파워볼 구간 분석을 또렷하게 해내야 합니다. 패턴을 정확히 분석해 나가야 한다는 것 입니다.

처음 베팅을 접하는 유저들의 기점으로 설명 드리면, 파워볼 언어를 아시는 분들이 가장 쉬운 패턴으로 퐁당 구간이나 장줄 구간 이정도 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절대 베팅을 할땐 겁을 먹으면 안됩니다. 손해를 보더라도 그 손해를 감안 할수있게 자금을 나누어 베팅 할줄 알아야하고, 파워볼 언/오버 분석에 맞게 그 구간이 정말 예측하기 힘들다고 느낄때는 쉬어 간다는 생각으로 포기 하실줄도 알아야 합니다.

먼저 파워볼 패턴이라는 말이 정확히 무슨 뜻인지를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턴이란 ‘일정한 형태나 양식 또는 유형’ 입니다. 네임드사다리동행복권 파워볼처럼 난수값에 의해 랜덤으로 결과가 정해지는 가상방식의 추첨게임에서 수많은 회차가 진행되며 비슷한 결과값이 나올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동행복권에서 진행하는 파워볼, 사설배팅사이트에서 결과표시용으로 사용되는 엔트리 파워볼 / 파워볼 사다리에 패턴은 존재하지않습니다.

파워볼추첨은 나눔로또 와 같은 원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언제든지 결과값이 바뀔수 있습니다. 정확한 수치까지는 모르겠으나 파워볼은 이제까지 수 십만번 이상 진행 되어 왔습니다. 로또복권과 달리 5분마다 추첨이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현재까지 어마어마한 양의 결과값이 나왔는데, 같은 숫자가 결과값으로 추첨될 가능성도 아예 없는 소리는 아닙니다. 하지만, 패턴은 일정한 형태나 양식 또는 유형을 뜻하기 때문에, 예상이 가능한 추첨번호가 나와야지만 패턴이라고 정의를 내릴수 있습니다.

파워볼패턴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패턴이 존재한다면 예측가능한 추첨번호가 나와야하는데 절대 그럴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파워볼패턴은 실제로 존재하지도 않고, 또한 존재할수도 없습니다. 현재 파워볼분석기나 파워볼 패턴을 알고 있다고 홍보하는 총판은 모두 사기꾼이라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파워볼 게임 추첨 번호를 모아놓은 프로그램은 엑셀로 지금까지의 파워볼 당첨번호를 모아놓고 결과값을 추출하는 아주 허술하고 쓸데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수많은 파워볼픽스터들, 파워볼조작픽, 파워볼유출픽 판매하는 사람들 후불제로 프로젝트 진행해주겠다고 하는 사람들 모두 사기꾼입니다.
절대 그 누구도 댓가없이 생판 모르는 남에게 호의를 베풀어 주지 않습니다.

[파워볼365인포 관련 링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