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분석 – 홀/짝 3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분석

파워볼 – 홀/짝 패턴과 언/오버

파워볼 홀짝 패턴 알아보기
파워볼 홀/짝 패턴 에 대하여 인터넷상에 수많은 정보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런 수많은 정보 중 파워볼 홀/짝 패턴 관련 정보가 정확한 곳도 있지만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들도 많습니다.
파워볼 홀/짝 패턴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그림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림을 가지고 각자 나름의 분석 방법을 가지고 배팅을 하게 됩니다.

파워볼 그림과 분석하는 방법

이와 같은 파워볼 게임 그림이 있다고 하면 먼저 필요한 것이 그림을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입니다.
여기서는 일반볼 언/오버, 파워볼 홀/짝, 언/오버 를 제외하고 일반볼 홀/짝만 가지고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일단 홀을 기준으로 홀은 3번 연속 줄이 나온 경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패턴 대로라면 199회차까지 홀이 세 번 연속으로 나왔기 때문에, 200회차에는 짝을 배팅하는 것이 좋은 분석으로 보이고 이런 것을 우리는 파워볼 홀/짝 패턴 배팅이라고 합니다. 이해가 좀 되나요? 그럼 짝을 기준으로 다시 한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짝은 그림 맨 위 줄 7번이 나왔는데, 4번은 연달아 2번까지 나왔고, 3번은 한 번만 나오는 패턴을 보입니다. 따라서 파워볼 확률상 짝은 한번 나오면 연달아 2번 연속으로 나오는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우리는 199회차에서 홀의 패턴 상 200회차는 짝이 나올 확률이 높아 짝을 예상을 하고, 201회차는 짝의 패턴 상 짝이 나올 확률이 높다고 판단을 하여 짝을 배팅하는 것이 파워볼 승률 상 좋습니다.

자 이제 이해가 되나요? 이렇게 그림을 분석하여 패턴을 파악하고 파워볼 게임에 배팅을 하는 것을 패턴 배팅 또는 시스템배팅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저만의 생각입니다. 이 그림을 가지고 이렇게 해석을 하는 사람이 있지만, 완전히 다르게 해석을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즉 사람마다 똑같은 그림을 가지고 다양한 해석 방법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패턴도 다 다릅니다.
즉, 본인만의 파워볼 노하우 로 해석하는 능력이 중요한 것입니다.

파워볼 게임 패턴을 읽는 방법을 알자

이것은 파워볼 언/오버 의 그림입니다.
이걸 가지고 본인만의 분석력을 키워야 합니다. 소액으로 파워볼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이 해석한 것을 파워볼 패턴으로 만들어서 실제 배팅에 적용해보며 패턴을 읽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패턴이라는 것이 항상 옳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어느 파워볼 구간 에서 또는 어느 시점이 지나면 이 패턴이 무너지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다시 그림을 해석하고 분석을 하는 방식을 반복해야 합니다.
소위 픽스터들이 말하는 대로 그대로 배팅을 한다면 편할 수는 있지만, 수익을 담보해주지는 않습니다. 모든 게임이든 나름의 노력이 필요하며 이런 기본적인 파워볼 홀/짝 패턴 파악으로 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파워볼 게임을 즐기는 방법이고, 이를 잘 습득한다면 파워볼 일반볼 언/오버도 쉽게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게임을 한다고 해도 모두 적용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