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분석법 4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분석

파워볼 분석 중에 확률 통계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볼이든 기타 사다리 게임이든 모든 5분짜리 1/2 실시간은 같다고 간주하고
설명을 하겠습니다. 일단 24시간 365일 언제나 파워볼은 돌아갑니다.
5분마다 하루에 총 288번이 돌아갑니다.
정해진 건 아니지만, 평균적으로 따지면 하루에 8-9줄이 대략 1번가량 나오고,
6-7줄이 대략 3번가량 나옵니다.

  • 일반합 : 홀 8줄, 짝 9줄
  • 파워볼 : 홀 6줄, 짝 7줄
  • 파워언옵 : 5줄, 7줄

이 수치는 파워볼 홀/짝 둘 중에 하나를 말하는거고, 종류와 상관없이 줄로 따지면
8줄이 하루에 2번 7줄이 하루에 6번가량 나온다는 말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평균이고 15줄이 나오는 날도 있고, 최대로 높은 줄이 5줄 정도인 날도 있습니다. 아무리 안 나와도 288번 중에 4줄 이하로 나온 날은 없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파워볼 퐁당, 줄을 포함한다면 총 잡을 수 있는 줄의 개수는 8줄이
하루에 3번 7줄이 하루에 9번 대략 낮게 잡아도 7줄 10번은 구경할 수 있습니다.
( 홀, 짝 줄이 상대적으로 낮게 나왔다면 퐁당 줄이 길게 나올 확률이 높아서, 사실 수치보단 약간 더 나올 겁니다. )

다시 이걸 시간상 나눠보면 파워볼에서 대략 8시간에 3~4번 정도, 4시간에 1~2번 정도 나오는 거고, 2시간에 1번가량 나온다고 봐도 됩니다.
여기까지가 평균이고, 그럼 이제 줄 잡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루에 5줄 이상은 무조건 나온다는 겁니다. 정말 극도로 낮게 나오는 날이 아니면 2시간 쭉 가면 5줄 정도는 한두 번은 나온다는 말입니다.
평균적으로 따졌을 때 2시간 동안 쭉 파면 홀 줄, 짝 줄, 퐁당 이 세 가지 중에 적어도 하나는 5~6줄이 나올 것이고, 적어도 기본 평균적으로 보면 4-5줄 한 번 정도 5~6줄 한 번 정도 이렇게 2번 정도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럼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연타를 잡아보겠습니다.
무리하게 하자마자 줄 안 나온다고 홀 갔다 짝 갔다 왔다 갔다 하다가 퐁당이 나오는데 그때 또 올린다고 쭉 연패하게되고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파워볼 구간을 못 잡겠으면 참으시고, 홀이 3개, 짝이 3개 올라가기 시작하면 거기서 승부를 보아야 한다는 겁니다.

평균만해도 줄 4개째에 한번 줄 5개째에 한번 이렇게 두 번만 먹어도 충분히 본전 이상은 하실 겁니다. 그리고 그 다음번 배팅은 평균이 5-6줄 5.5 줄이기 때문에,
반반이라고 하지만, 어차피 4줄째에서 강 승탑을 하고 하향 배팅을 하는 중이기
때문에 부담이 작습니다.

어디까지나 상황만 이런 거고 실제 파워볼 배팅 중에 이미 따고 있는 상황 혹은 본전인 상황에서 4~5째 줄을 먹었거나 운 좋게 1번째 줄부터 5번째까지 먹은 상황이라면 바로 그만하셔야 합니다.

결론은 파워볼은 절대 조급하게 하시면 안 된다는 겁니다.
기다리면 줄은 무조건 뜨게 돼 있고, 줄을 잡으면 최소 2연승을 할 수 있고, 조절만 잘하고 구간만 조금 잘 본다면 3~4연승 이상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대박을 터트려야지, 한 번에 상승을 봐야지, 7연승 10연승 해야지 이런 마음 비우시고 딱 본인의 페이스에 맞춰서 안정적인 수익을 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통계를 하나 알려드리자면 4줄 이하 즉, 3개째에서 안 올라가고 꺾이거나 1-2개 사이에서 계속 왔다 갔다 하는 파워볼 그림 이 하루 288회를 하는 동안 무한하게 이어진 적은 단 한 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쉽게 말해서 4줄 이상은 무조건 하루 1일 이내에 뜨게 되어있다는 겁니다.
시간상으로 봤을 때 줄이 정말 안 뜨고 1~2개에서 왔다 갔다 하다가 3개에서 더는 안 올라가고 꺾이고 이렇게 4개 이상의 줄이 진짜 안 나올 경우는 길어도 4시간 이하가 최대였습니다.

그림으로 예를 들면 176까지 우리가 먹었다 치고, 177회차 부터 죽기 시작입니다.
그리고 다시 줄이 뜨기까지 총 41회차가 돌아갔고, 따져봐야 3시간 반 조금 넘은 수준입니다. 물론 이 예를든 상황보다 좀 더 길게 줄이 안 나올 때도 있지만, 지금 같은 그림에서는 사실 쉽게 돈을 잃지 않으실 겁니다.

10개짜리 22222줄도 있었고, 중간에 파워볼 데칼도 있었습니다.
아무리 운이 없다 해도 4시간이 끝나기 전에 결국은 다시 줄을 잡는다는 겁니다.
반대로 이 정도의 줄만 뜬다 해도 수익은 따로 말 안 해도 충분히 나올 겁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정말 정말 안될 때 하시라고 말씀드리는데, 줄도 너무 잡기 힘들고 그날 정말 안 풀리는데 스탑은 못 하겠고, 울며 겨자 먹기고 하긴 계속해야 되는데 너무 가는 거 마다 미적댄다 그럴 때 어떻게 하는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차피 손실도 이미 많이 났고, 복구에 너무 치중하지 말고 단돈 얼마라도 조금만 빼자 생각을 하시고, 지금 그 상황에서 가고 있는 거 뭐가 됐든지 홀이든 짝이든
바꾸지 말고 죽으라 계속해서 한곳만 가십시요.
그리고, 반대 줄이 걸려서 5연패를 하시면 때려죽여도 그만하셔야 합니다.

어차피 가는 거 마다 안될 때는 차라리 홀리든 짝이든 하나만 딱 골라서 그냥 쭉 밀면서 반대 줄만 아니면 금액을 쳐서 먹는 게 파워볼 승률을 올리기는가장 좋습니다.
아마도 그 상황이 왔다는 건 중간에 자꾸 갈아탔는데 바꿀 때마다 홀 가다 짝 가면 홀이 나오고 짝 가다 홀 가니 짝이 나오고 그렇게 상황이 꼬였을 것이기 때문에,
차라리 하나만 가되 금액을 천천히 올리고 줄이면서 복구를 하는게 차라리 파워볼 확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