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배팅법 3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분석

파워볼 배팅법을 할 때 누구나 100%의 적중률을 꿈꾸기 마련일 겁니다.
하지만 우리는 100%의 파워볼 적중률이 나올 수 있나요? 하지만 100% 수익률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10만원 100만원 잃어갈 시절 파워볼 죽장의 이것만 보고 투자를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 파워볼 쉬운 구간 대량생성 입니다.

구간 생성
파워볼 쉬운 구간 대량 생성이란 초보자분들이나 조금 파워볼 배팅을 잘하신다 하시는 분들 모두 어려움 없이 승리할 수 있는 구간이 대량생성된다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구간의 경우가 대략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그나마 가장 쉬운 구간은 바로 복사, 장줄, 퐁당 입니다. 복사나 장줄이나 퐁 당만 잘 이용할 수 있다면 파워볼 롤링을 채우기 아주 적합하고 또 유리합니다. 파워볼 장줄은 약 5개 이상의 똑같은 구간이 나온 것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 중 아마 이런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파워볼 장줄이나 파워볼 퐁당 구간이 제일 대처하기 어려울뿐더러 장줄은 믿고 걸러라 중 탑을 하지 마라 하라는 말을 들으셔서 제가 말한 쉬운 구간에 해당이 안 되지 않나요?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파워볼 장줄을 처음에 건드리거나 또 어려운 구간에서 건든다면 여러분들이 아는 중탑사망이라는 말이 해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줄은 어떻게 본다면 생성되는 것이 대충 눈에 보인 후 나옵니다. 투자에서 4~5연승만 한다면 그날의 파워볼 승률이 거의 100% 보장됩니다. 파워볼의 쉬운 구간 즉, 분석이 크게 없이 먹기 좋은 구간에 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한가지 예시로 엔트리 파워볼 언더/오버의 파워볼 예전 로직 입니다. 정확히 대칼라인을 이룬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222 그림이 142회차부터 오버 2 언더2 오버2를 준 후 다시 두 턴 뒤에 이번엔 언어2 오버2 언더2 오버2 그림을 이룬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파워볼 로직 투자
만약 제가 로직에 투자를 하고 있다면 이런 생각을 했을 겁니다.
파워볼 2, 2 2 그림을 준 후 퐁당으로 꺾였고, 동일 선상 그림을 이루고 있으면 볼 것도 없이 밸런스, 최근 회차 아무것도 적용하지 않습니다. 단지 네줄 장줄로 데칼그림을 이루기 가장 적합한 구간이므로 2, 2 2 파워볼 데칼구간에 배팅했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내가 자신 있는 구간 즉, 강승부 이상의 구간을 만들었을 시 과감한 파워볼 배팅 몇 번으로 인해 그날의 수익이 포텐이 터질 수가 있습니다. 똑같은 쉬운 구간을 만났는데 배팅이 불안하다고 하여서 파워볼 베팅 금액을 소액으로 가는 것은 정말 멍청한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리해드리자면 내가 아는 구간이 나왔다면 배팅의 승부를 거시고, 가장 승률이 높은 파워볼 승부처입니다.

파워볼 배팅법 루틴
파워볼 배팅법 루틴 방식은 배팅을 한 후에 승리하면 원금은 그대로 두고 배팅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식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원금을 보장하고 손실을 최소화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는 것입니다.

파워볼 원 패턴 배팅법
이 방식은 파워볼 게임파워볼 홀/짝 배팅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서 가능한 방식으로 홀이면 홀 짝이면 짝 한 가지만 선택해서 파워볼 배팅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단점이라면 퐁당 퐁당이 나오거나 아니면 홀을 선택했는데, 짝 장줄이 나오면 큰 손실을 보거나 수익을 내기가 어려워지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홀 장줄이 나오면 큰 수익을 볼 수 있는 장점도 동시에 존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