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FX게임 과 FX사이트 설명

파워볼

FX 게임 과 FX 사이트란?
FX 사이트 와 FX 게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단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FX 마진거래라는 개념에서 시작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해본 분들이라도 이게 상당히 복잡하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그래서 최근에 여러 FX 사이트 와 스포츠 및 파워볼 관련 사이트들이 FX 게임을 출시 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그렇게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다는 게 중론입니다.

미국발 금융위기 이후에 환율 변동이 커지면서 외환 투자가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받았었다. 외환 투자의 주된 방법은 (FX = Foreign Exchange) 즉 마진 거래입니다. FX 게임은 두 나라의 통화를 동시에 사고파는 방식의 외환거래로 존재합니다. FX 게임 의 최대 장점은 단순합니다. 환율이 오를까 내릴까라고 예측하는 승률 50%의 간단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주식, 펀드 , 부동산은 가격이 오르면 수익이 나고 떨어지면 손해를 보는 형식이지만 FX 게임은 환율이 오르면 오르는 대로 떨어지면 떨어지는 대로 예측 을 해서 수익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환율이 움직일 방향만 예측할 수 있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대로 미리 사고팔 수 있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계산은 컴퓨터 프로그램이 알아서 해주기에 투자자들은 그냥 분석 판단에 기초해서 거래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꾸준한 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상승과 하락 패턴 을 제공받아 하락기와 상승기에 상승 없이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거기다 더욱 큰 장점은 바로 공간적, 시간적 제약이 없다는 부분입니다. 24시간 거래가 가능한 데다가 5,000%까지 레버리지가 가능해서 50배의 수익성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금도 없어서 여러모로 자본금 적은 개인 소액 투자자에게 적당한 재테크 라 할 수 있습니다.

원유와 금 가격, 미국 경제정책, 주요 인물들의 발언 등이 환율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와 같은 펀더멘텔 노하우에서 부터 로스컷, 캐리 트레이드 등 구체적인 기법에 이르기까지 FX 게임의 모든 것은 분석으로 통한다. 이상이 전통적인 의미의 FX 게임이라면 네임드엔트리에서 런칭한것은 이런 환율을 바탕으로 한다는 것은 똑같습니다. 매수와 매도 등이 존재를 하고 1분 게임부터 5분 게임 까지 존재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추가해서 지수 마지막 자리 숫자를 가지고 홀/짝 게임, 언/오버 게임 도 제공하는 것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FX 사이트가 존재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아질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엔트리 FX 게임 과 네임드 FX 게임
일단 대표적으로 네임드와 엔트리사이트의 FX 게임은 1분 게임 2분 게임 3분 게임 4분 게임 5분 게임의 순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작 값이 존재하며 매수와 매도 이 두 가지의 배팅 형태만 존재합니다. 여기서 매수가 짝의 개념 매도는 홀의 개념으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크게 보면 사다리 홀/짝 게임 , 파워볼 홀/짝 게임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차이점이라면 FX 게임은 결괏값을 증권회사 FX 상황을 실시간으로 가져와서 그 값을 토대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파워볼과 마찬가지로 결과를 누구나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보입니다. 그리고 파워볼이 5분마다 진행이 되는 게임이었다면 FX 게임은 1분부터 5분까지 다양한 게임이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시가 마지막 자리 홀/짝 시가 마지막 자리 언 오버 등 역시 홀/짝 게임의 기본을 모두 포함하여 게임이 진행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베픽 FX 게임
베픽 FX게임은 네임드 엔트리와는 다른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수와 매도를 통한 홀/짝 게임이라는 점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게임 방식이 다릅니다. 네임드와 엔트리가 한국의 코스피만을 가지고 진행이 된다고 하면 베픽은 각 나라의 화폐와 미국의 화폐를 가지고 게임을 진행하게 되면 총 6개의 게임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FX 사이트 와 FX 마진거래 의 차이점
앞서 살펴보았듯이 FX마진거래와 FX 사이트 는 다릅니다. FX마진거래는 전통적인 주식거래에 포함되는 방식이라고 한다면 FX 게임은 그 데이터를 가져다가 홀/짝 게임 형태로 변형을 한 것이고 이런 FX 게임을 런칭하여 운영하는 곳을 FX 사이트라고 지칭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FX마진거래 와 혼동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아직 이 게임이 나온 지 그리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과연 사다리 게임이나 파워볼 게임처럼 성공을 할 것인지 실패를 할 것인지는 단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방식이 홀/짝 게임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접근하기는 용이 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즉 결과값만 틀리고 게임 방식은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FX 사이트의 게임들도 기존의 분석법 이나 배팅법들이 그대로 적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