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대/중/소 배팅법 3

파워볼 파워볼분석

동행복권 파워볼 게임 대/중/소 게임은 대/중/소 세 개의 선택지가 있지만, 실제로는 1~28의 일반볼 다섯 개의 총합으로 계산되는 것이므로, 파워볼 대/중/소에 대한 패턴이 아닌 일반볼 28개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네임드 사다리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파워볼 홀/짝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 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통계적 기댓값 (Expectation Value) 보다 낮은 출현값을 가진다면, 이후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통계적 기댓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 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이때 통계적 기댓값의 기준은 200회차입니다.
200회차 이전의 결과, 예를 들어 3일 전 나온 일반볼은 현재 나올 일반볼에 끼치는 영향이 매우 미미하여 확률 통계 계산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 회차에 나온 일반볼보다 직후 회차에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이는 마치 멀리 있는 것보다 가까이 있는 것이 더 크게 보이는 ‘원근법’과 같은 개념입니다. 따라서, 회차마다 밀도(중요도)를 부여하고,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 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 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 개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1등이 나올 경우의 수보다 6배나 많은 표본은 이렇게 정밀한 계산이 가능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버 짝 = C, 오버 홀= D 분석법
파워볼 구간 언/오버 로 봤을 때, 파워볼 숫자 기준 0, 1, 2, 3, 4 일 때 언더 이며, 5, 6, 7, 8, 9 가 나왔을 때 오버 입니다.

A, B 구간은 언더, 오버 패턴 분석사가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 홀이 나올 확률= 40% 짝이 나올 확률= 60%로 구간 A (0, 1, 2)가 나올 확률= 26.84%, 구간 B (3, 4)가 나올 확률= 21.53%입니다.

위에 확률들로 보았을 때 언더에 꼴이 되어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짝수를 두개 가지고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언더에 홀을 예상한다면, 홀짝에 개수가 같은 B 구간을 가는 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C, D 구간은 언더, 오바 패턴 분석상으로 오버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 홀이 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구간 C(5, 6, 7)가 나올 확률= 22.36%, 구간 D(29.73%) 입니다.

위에 확률로 보았을 때, 오버에 홀이 나온다는 파워볼 예측 을 한다면 홀수를 두 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 가는 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오버에 짝을 예측한다면 홀, 짝에 개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 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파워볼 분석방법을 이용해서 구간을 한번 적중시켰는데, 다음 회차에 언더나 오버가 확실하게 예측이 되지만, 홀/짝 중에 뭐가 나올지 예상이 잘되지 않을 때는, 빨간 동그라미로 쳐져 있는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워볼 구간 분석은 구간에 반복성 파워볼 패턴 분석을 많이 주는 편이니 이전 회차에 적중했던 파워볼 구간을 가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