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분석법 7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분석

일반볼 홀/짝 또한 5가지의 공을 우선적으로 합해야 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내용을 토대로 만약에 일반볼 5가지에 모든 공에 합산 숫자가 77이다 라고가정 할 때 77의 맨 끝자리 숫자 7로 홀/짝을 구분합니다.
파워볼 언/오버 역시 일반볼 언/오버와 같은 방식입니다.
파워볼 실시간 파워볼이 일반볼 과 다른 점은 파워볼은 0~9 까지에 숫자만 나온다는 것입니다.
일반볼은 0~130 까지 절반으로 나누어 언더 오바를 정하는 반면 파워볼은 좀 더 빠르게 계산 되실 수 있게 0~9 까지 밖에 없어서 조금 더 간단하실 겁니다.

일단 파워볼에 언더 오버에 기준 숫자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파워볼 언더 0~4 , 오버 5~9 우선 0부터 9까지 총 10개의 숫자로 나옵니다. 그중 절반으로 나누어 맨 끝에 공이 8로 나타날 경우 오버로 결과가 적용됩니다.
10가지에 경우에 숫자 중 언더, 오버로 해당하는 숫자로 결과가 반영되는 방식입니다.

첫 번째, 일반볼 홀/짝
숫자 합이 홀수인가 짝수인가를 맞추는 50대 50 파워볼 확률파워볼 홀/짝 베팅 게임입니다.

두 번째, 일반볼 대/중/소
숫자 합 81~130은 대, 65~80은 중, 15~64는 소이며 파워볼 대/중/소 중 하나를 맞추는 게임이며 3/1 확률이기 때문에 배당이 그 만큼 높습니다.

세 번째, 일반볼 A~F
파워볼 숫자 합 15~35는 A, 36~49는 B, 50~57은 C, 58~65는 D, 66~78은 E, 79~130은 F 입니다.
해당 게임은 구간 숫자 합 폭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배당률이 다르며 좀 더 파워볼 전략적인 베팅방법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네 번째, 파워볼 A~D
파워볼의 숫자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0~2는 A, 3~4는 B, 5~6은 C, 7~9는 D. A와 D의 당첨 확률이 같고, B와 C의 당첨 확률이 같으며 이 역시 당첨 확률에 따른 배당률이 다르며 전략적인 배팅이 가능합니다.

각 게임 종목마다 파워볼 분석하는 방법이라든지 특색이 전부 달라서 처음 배울 때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기틀이 잡힌 뒤로는 안정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본인들 스스로 ‘도박사의 오류’ 에 빠져서 잘못된 판단을 하지 않는 이상 점점 더 발전을 이루게 됩니다.
이 처럼 파워볼 패턴 분석하는 방법이나 파워볼 시스템 흐름 방법은 언제 어디서 바뀔지 모르니까 독단적인 판단은 절대 금물입니다.
파워볼 분석은 외우는 게 아닌 이해 하려고 해야 조금 더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수학 공식처럼 나열되어 있는 요소들이 없음으로 다양한 정보와 전문가들의 파워볼 노하우 방법 이런 실속있는 데이터를 취급할수록 유리하다는 생각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