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사다리 분석법

파워볼 파워볼분석

파워 사다리 분석 기본법

1. 출 or 줄

출 가장 기본적인 접근법
좌 3 짝
좌 4 홀
(우) xx
이건 앞에 그림을 안 보고 그냥 가장 기본 베이스로 보고가 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석은 파워볼 홀/짝 그림 이 낮은경우, 퐁당 탈 때 이 파워볼 패턴 분석으로 퐁당이 안나왔을때, 기준 파워볼 데칼로 양옆 2회 차출 줄데 칼일 때, 등 몇 가지 대입해서 적용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밖의 경우에도 개입이 될 때가 있지만, 기본만 말씀드립니다.

줄 가장 기본적인 접근법
우 3 홀
좌 3 짝
x4 x
이것 역시 출이랑 비슷합니다.
그런데 줄은 출 이랑 1:1로 파워볼 분석법을 그대로 적용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출 이랑 줄이랑 둘 중 하나가 상대 그림을 먼저 보여주는 구간이 가끔 있는데 그럴 때는 줄로 강승구 간이 나온다고 생각하고, 줄이 꺾일 때에는 파워볼 홀/짝 그림이 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좌3, 3개 뒤에는 우4 법칙 메인을 4줄을 잡으시면 되고 좌4가 나올 때도 있습니다.
우3, 3개 뒤에는 마찬가지로 4매 법칙입니다.

2. 홀짝

홀/짝은 이미 많은 픽스터 분들의 분석법이 다르고, 이미 공개된 분석법이 많기에 섣불리 이렇게 분석하시라고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기준의 분석법 기본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기준데칼
파워볼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 가장 이해하기 쉬우며 보기에도 쉬운 부분입니다.
1회차 좌3 짝 2회차 우3 홀 3회차 우4 짝 4회차 우4 짝 5회차 우4 짝 6회차 우3 홀 7회차 일단 기본적으로 쉬운 그림이라고 보는 그림입니다.
4회차 기준으로 양옆으로 출줄까지 같은진행입니다. 그냥 이유 없이 기준 데칼로 2회까지만 먹습니다.
그러므로 7회차에선 홀은 한 번 더 가거나 우출이 줄인 상황이기 때문에, 3줄 이것 두 개 중에 선택해서 파워볼 배팅을 합니다.
이 부분은 이해도 쉽고 적용도 쉽기 때문에 아주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대칼기준 2회일 때 중승 정도 배팅하는 편이 좋습니다.

2] 그림
가장 맞는 말이고 가장 어려우면서 가장 잘맞기도하는 그림분석 부분입니다.
흔히 4212, 3211 5312 등 여러 가지 픽스터분들이 자신만의 홀/짝 그림을 가지고 계시거나 그림 안 보시고 출줄 분석만으로 홀/짝을 맞추시는 분들도 계시고 분포도만 보시는 분 들고 계실 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림을 베이스에 두고 분석을 하는시는게 초보자분들한테는 그나마 좀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홀홀 짝짝 홀홀 짝 홀 짝짝 홀홀 (1) 홀홀 짝짝 홀 짝짝 (2)

위에 그림을 잘 보시면 2개 이상 안 올라가는 구간이라는 것을 인지하셨을겁니다.
(1) 은 짝으로 중 승을 때릴만한 구간 이라 보시면 되고, 저런 구간에서 줄이 꺾여도 중 승으로 보고 묶어서 기본 정도로 갈만한 그림입니다.

하지만 (2) 그림은 그림이 끝나는 구간일 수도 있다고 보시고 저기서 쓸데없이 줄 나오면 답이 없기 때문에 (2) 는 줄이나 줄 배팅이 좀 더 좋은 구간으로 보고 홀/짝 배팅은 패스하는 파워볼 구간 배팅방법 이라고 봅니다.

이런 식으로 구간 그림을 좀 파악하시고, 낮은 구간인지 높은 구간인지 덩어리 구간인지 파악하시면 홀/짝 배팅하시는데 조금 도움이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림도 좀더 구체적으로 따져가면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3] 출줄 복사구간
좌3 짝 좌3 짝 좌3 짝 여기까지는 출줄 분석으로 나올 수 있는 구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이상 4개 이상 복사는 절대 출줄 분석만으로는 나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복사가 나오는 분석은 보통 출줄이나 출기준 or 줄 기준 파워볼 언/오버 조합 분석이 많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림 분석에서는 출줄이안나오니 복사를 보는 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초보자 분들이 생각하실 거는 복사는 최근에 적게 나오지 않는 패턴이라 중간중간 보시면서 한 번쯤 복사가 나오는 구간을 잡아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3. 분포도

그저 파워볼 그림입니다.
그저 파워볼 그림이기 때문에 잘 맞을 때는 잘 맞고 안 맞을 때는 안 맞고도 합니다.
하지만 분포도 그림도 높은 구간 낮은 구간은 요즘 들어 좀 맞아들어가는 것 같아서 적용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홀짝 분포도도 많이 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한곳에 너무 몰리면 반대로 나올 확률이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